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육아정보

맬리사앤더그 공주 색칠놀이 해 보았어요! 6살 딸이 좋아해요!

728x90

[ 장난감 리뷰 ]

"맬리사앤더그 공주 물감색칠놀이 완전 강추!"

"어디 놀러갈 때 하나 가져가면 완전 간편해요!"


어제는 6살 딸 롤라와 함께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거기에 있는 리틀랜드라는 키즈 카페를 갈려고 했는데!, 너무 늦게 방문을 했습니다. 7시 반쯤 도착을 했는데, 8시 반에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1시간도 남지 않은 시간! 가격은 어린이 12000원, 어른 3000원. 둘이 합쳐 15000원. 기준은 2시간 입니다. 그런데 1시간도 놀지 못한다니,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돈으로 장난감을 사 줘야 겠다고 생각을 하여, 옆에 있는 장난감 파는 곳에서 이것 저것 둘러보는데, 다들 비싸 더군요! 그래서 덜 비싼 것을 찾다 보니, 이것을 찾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격은 5900원(배송비 포함하면 +2500원 = 8400원) 인데, 신세계 백화점에서 산 가격은 1만원 ㅠㅠ 조금 비싸게 샀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오프라인에서 구입했으니까. 그리고, 딱 필요한 것은 아래와 같이 종이컵에 물만 있으면 됩니다. 세상 간편!


 아래 사진과 같이 맬리나앤더그 water paint 물감색칠놀이 하는 것은 물감이 이미 종이에 붙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뜯어 보기전까지는 물감이 굳어서 따로 들어 있을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1페이지 당 1개의 물감이 패드처럼 달라 붙어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간편한 물감놀이 장난감이 있었던가? 바로 쓰고 버리면 되는 그런 것입니다! 작품은 가위로 잘라서 보관!




 처음으로 어떤 밑그림에 색칠을 할지 결정을 했습니다. 6살 딸 롤라는 위치(마녀)를 좋아 합니다. 그래서, 이것으로 결정을 했네요! 이제 그림 그릴 페이지를 북 찢어서, 바닥에 놔두면 색칠공부 할 준비는 끝이 납니다. 물감 놀이 시간입니다! 그리고, 동봉 되어 있던 붓에 물을 뭍히고, 물감 패드에 붓을 가져간다음, 색칠을 하면 됩니다.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이렇게 간편한 방법은 처음 경험해 봅니다. 정말 놀라운 아이디어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