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이야기/코스트코

공세 코스트코 8월 26일 방문기! 여전히 북적북적!

728x90

[ 쇼핑 ]

"공세 코스트코 8월 26일 방문기!"


오늘은 공세 코스트코 방문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세 코스트코는 항상 말하지만, 1개의 층에(1층에) 모든 것이 다 있어서, 층 이동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샀다가, 사야할 식재료가 생각나면 옆으로 가서 바로 살수 있고, 식재료 사다가, 미쳐 사지못한 생활용품이 있으면 층 이동 없이 옆으로 가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공세 코스트코의 장점! 8월 26일 방문했을때, 살만한 것이 무엇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이날은 오후 7시경 공세 코스트코를 방문했는데, 옥상에 차를 주차했습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간이지만 최고로 붐비는 시간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배가 고파서 먼저 피자와, 콜라, 조개스프(클램차우더),  그리고 2천원 짜리 아이스크림을 먹엇습니다. 코스트코 아이스크림은 2천원에 아이스크림 양이 많습니다! 피자를 먹어서 배가 부른데,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습니다. 근데 너무 배가 불러서 아이스크림을 다 못먹습니다. 1천원으로 가격을 줄이고, 양도 반으로 줄이면 어떨까 한번 생각해 봤어요.


 다음은, 공세 코스트코에서 살만한 추천상품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사진에 가격도 나와 있으니 한번 보시죠! 할로윈 용품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녹색 손이 으스스 하네요 ㅎㅎㅎㅎ


 다이슨 청소기도 있습니다. 619,000원, 629,000원 이렇게 2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이슨 청소기는 집 청소에 관심이 있는사람이라면 누구든 사고 싶은 청소기죠! 저도 사고 싶은데! 비싸!!!



 그림그리기 세트 19990원! 2만원이 안넘는데 굉장히 큽니다! 지인 아이에게 선물 줄 일이 있다면,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커야 아이들이 좋아하니까요 ㅎㅎㅎ


 윈도우 글라스 컬러펜입니다. 이것 저희는 잘 씁니다. 6990원이네요. 목욕할때, 벽에 그림 많이 그리곤 합니다.


 정수기! 왠지 하나 사고 싶어 지네요. 캐나다에서 유학시절 이것은 생존의 필수품목이었어요 ㅎㅎ


 가게를 운영한다면, 코스트코 칼, 숟가락, 포크 세트를 구입할 것 같습니다. 품질을 믿을 수 있으니까!


 정리함입니다. 14990원. 지금 6살 딸 롤라의 각종 가위, 칼, 풀등을 정리할때, 저희 집은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구입하고 싶은, 빨래 구분함. 68900원이네요. 비싸다!


 자전거도 팝니다.


 엄청나게 큰 해골! 할로윈 준비를 할 일이 있으시다면 공세 코스트코로 고고고!


 가게를 운영한다면, 웰치스를 싸게 구입하는 것도 이익을 올리는 방법이죠. 웰치스 할인하네요! 1500원이나! 11290원!


 제가 좋아하는 고기! 


 트리오와 카시제로 디아블로 와인이 있습니다. 제가 와인 좀 먹어본 사람으로, 강추합니다. 데일리 와인으로는 디아블로. 그보다 한수위인 트리오. 꽃향기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은 트리오 와인 강추합니다. 가격도 완전 이쁩니다. 와인이 필요하신 분은 바로 구매하세요! 특히 디아블로는 보통 마트에서 파는 가격의 반값인 찬스입니다. 12병이긴 하지만 정말 매력있는 가격입니다. 1병당 6천원 안하는 가격인데, 디아블로. 보통 마트에서 1만원 내외 가격에 팝니다. 


 인기 상품 코코넛 오일. 할인했네요!


 1번씩 먹을 수 있는 발사믹 드레싱. 인기상품!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 가격 저렴!


 신규 안내 소식입니다. 푸드코너에 스프가 양송이 스프에서 조개스프로 바뀌었습니다. 저희 딸은 양송이 스프를 더 좋아했는데, 아내는 조개스프를 더 좋아해서, ㅎㅎㅎㅎ 한명은 슬퍼하고 한명은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


 신상품 안내! 참고하세요~~


 공세 코스트코 행사 안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