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2017 : 토실토실 대하 먹으러 고고고! 주차는?

728x90

[ 국내 여행 정보 ]

"남당항 대하축제 2017"

"대하축제 일정과 주차장을 알아보았다"

가서 맛있는 대하만 먹을 준비! 


오늘은 2017년 홍상 남당항 대하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하 사진들을 모아보니, 배가 엄청 고프네요. 포통포통한 대하를 먹고 싶습니다.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대하축제가 전국적으로 많이 있는데, 그중에 곧 개막을 하는 홍상 남당항 대하축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정과, 주차를 어디에 하는지 함께 보시죠~



 남당항 대하축제 일정 : 2017년 9월 8일 부터 24일간 2주간 열립니다. 하지만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기간 이후에도 11월 까지 대하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간이니, 축제 기간이 아니어도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동안 주요 행사는 맨손 대하잡기 체험, 대하 시식회, 남당항 연날리기, 관광객 노래자랑 등이 있습니다! 


 위치/주소는? "충청남도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 일원"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자가용으로 오실때, 주차장은 걱정하지 마세요~ 넓은 주차장이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홍상 남당항의 대하는 우리나라의 미식가들이 많이 찾아와서 먹을 정도로 유명합니다. 남당항 대하는 맛이 담백하고 쫀득쫀들하여 어른뿐 아니라, 아이들도 많이 좋아합니다. 대하는 영양가도 풍부한데, 특히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이유는 단백질과 무기질 함량이 높기 때문인데요, 주로 구워먹거나, 튀겨먹으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의 인기 비결은 바로 한번 먹어본 사람은 계속해서 찾는다는 대하의 맛 때문입니다. 아까도 말했듯이, 계속 대하 사진을 올리다 보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저희 가족도 빨리 축제 개막을 하면 한번 가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야 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