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이야기/육아용품

6살 딸 선물로 좋은 마이크로 맥시 폴더블 개봉기

728x90

[ 킥보드 ]

"6살 딸을 위한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폴더블 개봉기"

"독특한 선택 청록색"


안녕하세요? 오늘은 6살 여아 선물로 좋은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폴더블 개봉기에 대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마이크로 킥보드 스트라이트를 구입했습니다.

2017/09/13 - [지름신이야기/육아용품] - 6살 딸을 위한 마이크로 킥보드 스프라이트 개봉기

그런데, 이것이 바퀴가 앞에 1개, 뒤에 1개 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6살 딸 롤라가 타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더군요. 그래서 아직은 스트라이트를 타기에 조금 무리가 있구나. 이것는 어른인 내가 당분간 타고, 나중에 초등학생이 되면 다시 타거나, 더 크면 타도록 해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앞에 바퀴가 2개 있고, 뒤에 바퀴가 1개 있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미니는 3+인데, 너무 작은 감이 있고, 맥시는8+인데, 6살인 롤라가 타기에 적당하다고 판단했으며, 실제로 타보니, 스트라이프 보다는 훨씬 잘 탔습니다. 4살때 부터, 마이크로 킥보드를 탄 롤라에게 조금 커진 맥시가 살짝 어색하기는 했지만, 곧 적응 할 것 같습니다. 어째든 이렇게 자기가 청록색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폴더블을 선택합니다. 가격은 20만2천원입니다. 구입처는 광교 토이저러스입니다. 폴더블은 분홍색(핑크색)과 청록색 이렇게 2가지가 있더군요. 그래서 여자아이라서 핑크색을 고를 줄 알았는데! 청록색을 선택! 후회하지 않겠냐고! 물었더니! 후회하지 않는다고! 크게 소리치며 구입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기가 되겠습니다. 박스가 좀 큽니다. 그냥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는 박스가 이것보다 얇은 것 같은데, 맥시 폴더블은 굉장히 박스가 뚱뚱합니다. 박스를 개봉하자, 접혀져 있는 폴더블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가 딱! 하고 들어있습니다. 



 맨처음 조립하는 방법을 몰라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것이 폴더블이라서 접혀 있는데, 이것만 펼치면 특별한 조립 없이 롤라가 바로 탈수 있게 해 줄 수 있는 것 같은데, 펼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거 대체 어떻게 펴는거지! 한참 고민한 끝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 수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에는 영어로 되어 있어서, (제가 못찾은 것인지)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따라서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폴더블을 펼치기 위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나머지는 개봉기 사진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뒷바퀴도 안정적이고 아주 좋네요!





 6살 딸 롤라가 아주 신나게 잘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폴더블 개봉기를 마칩니다. 구입에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6살 여자아이 롤라에게 스트라이프는 아직 어려운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