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이야기

광교 아브뉴프랑맛집 토끼정 추천메뉴

728x90

[ 맛집탐방 ]

"광교 토끼정 방문기 추천메뉴"

"주말에 사람 가득가득!"


지난 주말 6살 딸 롤라와 함께 광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토끼정을 방문했습니다. 롤라는 한번 엄마와 방문해 본 적이 있는지, 먹고 싶은 메뉴가 있더군요. 바로 스보로 토끼밥입니다. 그것 먹으러 갔는데, 사이드 메뉴네요 ㅎㅎㅎ 저는 함밤스테끼밥을 먹었습니다. 함박 아닙니다. 함밤입니다. 밤이 올라가 있습니다. 


 토끼정은 프렌차이즈 입니다. 광교에 아브뉴프랑에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바글바글. 약 30분~40시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스보로 토끼밥 3천원. 함밤스떼끼밥 12600원입니다. 함밤스떼기밥은 1.2인분입니다. 여기는 기본 1인분이 11000원입니다. 추천메뉴로 추천합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크림카레우동입니다. 크림카레우동이 토끼정을 이렇게 인기 프렌차이즈 식당으로 키운 1등공신이라고 하네요!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추천메뉴 입니다! 크림카레우동!




 이날은 크림카레우동은 못먹어 보고, 함밤스떼끼밥하고 스보로밥을 찍어 보았습니다. 6살 딸 롤라가 스보로 토끼밥을 아주 잘 먹더군요. 스팸이 있어서 맛있나 봅니다 ㅎㅎㅎㅎ 다음에 오면 꼭 추천메뉴인 크림 카레우동을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 추천메뉴인 크림카레우동)



 광교 아브뉴프랑에 있는 토끼정. 일본식 가정식 백반이라고 해서 가 봤는데, 사람 많고, 약간 정신이 없었습니다. 6살 딸과 가기에는 사람도 많고, 음악소리도 너무 커서(음악이 잔잔한 음악이기는 한데, 소리가 컸음) 나중에는 한가할때 가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피커쪽이 아닌 다른 쪽에 앉아야 하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상 광교 토끼정 방문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