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문화_연예인

넷플릭스 추천 : 슈룹 feat. 성남대군 내 사위하겠나?

728x90

티빙의 새 프로그램 슈룹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티빙에서 전에 방영했던 술꾼도시여자들 도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었어요.

술꾼도시여자들

곧 2022년 12월에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해요. 그렇게 기다리고 있던 차에 김혜수님의 슈룹까지!!!!! 물론 전 넷플릭스에서 봤어요…….ㅎㅎㅎ


슈룹 뜻

슈룹은 우리 고유의 말로 우산 이라는 의미라고 해요. 공식 포스터와 너무도 잘 어울리죠?
우산이 되어 자식이 비에 맞지 않게 보호해주는 엄마…

tvN에서 방영되는 매주 주말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영되고 있어요.

제작은 믿고 보는 스튜디오드래곤 과 하우픽쳐스 예여.

티빙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어요.

태국과 한국은 2시간 시차가 있어서 주말 밤에 자기 전에 딱 누워서 볼 수 있답니다:)


슈룹 김혜수


처음엔 김혜수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아묻따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인물 관계도 한 번 보실께요.


슈룹 인물관계도


이호 왕님……부인이 몇….자식이 몇인가요….ㅎㅎㅎ

김혜수와 둘째 아들 성남대군을 중심으로 왕궁 내의 패권싸움…..식상한 내용이나 그동안 사극은 왕 중심의 스토리였다면 슈룹은 중전 임화령(극중 김혜수 역)과 성남대군 (극중 문상민 역) 과 그 외 세자 들을 중심으로 스토리 전개가 된다는 점이 흥미로워요. 슈룹이라는 제목도 우산에 모성애의 상징성을 담았다고 볼 수 있어요.

슈룹 중전과 세자들 김혜수 문상민 유선호 윤상현



역시나 중심인 성남대군

슈룹 성남대군

자네 내 사위하겠나? 극중 맡은 배역인 성남대군의 캐릭터가 총명하면서도 믿음직스럽고 우직한 역할이라 정말 멋있어여. ㅎㅎㅎ

http://program.m.tving.com/tvn/queensumbrella/8/Contents/Html?h_seq=3

 

슈룹 | 인물 소개

내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렸다!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 슈룹 의 인물 소개 메뉴

program.tving.com


우리 본캐 사진 좀 보고 갈까요?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본캐


제가 단신이라 장신을 좋아하는데요. 딱 188cm 까지만 좋아해요. 그 이상은 얘기하면 잘 안 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우리(?) 성남대군 문상민 배우 키가 188cm 피지컬 어쩔건가요?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188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188


아 문상민 부모님은 밥 안 먹어도 배부르시겠다 ㅎㅎㅎㅎ
약간 박보검 보검복지부 동생일 것만 같은 선한 얼굴도 한몫 하네요:)

슈룹 시청률 한 번 체크해 볼까요?

슈룹 시청률


1회 7.6%를 시작으로 6회 11.3% 까지 상승했네요.
슈룹 은 총 16부작으로 편성되었는데요. 한 회 한 회 가는게 아쉽네여.

케이블 tvN으로 보시는 분들을 위한 슈룹 재방송 편성시간이예요.

728x90
 

슈룹 재방송 : 네이버 통합검색

'슈룹 재방송'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슈룹 재방송 편성시간


일주일내내 슈룹 재방송이 편성된 걸 보니 인기가 진짜 많은가봐요.

성남대군 뿐만아니라 슈룹 등장인물들 캐릭터가 다양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http://program.m.tving.com/tvn/queensumbrella/8/Contents/Html?h_seq=1

 

슈룹 | 인물 소개

내 자식들을 위해 기품 따윈 버렸다!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 슈룹 의 인물 소개 메뉴

program.tving.com


우영우에 한동안 폭 빠져 있었는데 이젠 슈룹 으로 바통터치해서 주말밤을 마무리 하게 되었네요:)

우리 함께 시청하며 수다떨어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11.02 - [세상사는이야기/문화_연예인] - 넷플릭스 추천 : 셀링선셋 셀링오렌지카운티 feat.백억대 집구경 하는 재미

2022.10.11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또간집 !!! 풍자언니 방콕 놀러오세여~ 핫플레이스 프란 Fran’s

2022.08.04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 강남 청담 사우나 : 프리마호텔 사우나 ] 프리마스파 Primasp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