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1분안에 화장실 수도꼭지 물때 제거방법!

728x90
[생활정보]
치약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화장실 수도꼭지 물때제거 해 보았어요~~

1분이면 끝!


화장실 청소하는 것은 참 귀찮은 일입니다. 하지만 한번 청소 하고 나면 기분은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화장실 세면대의 수도꼭지에 물때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도 1분안에 끝! 초간편 화장실 수도꼭지 물때 제거하기! 저는 사용하지 않는 칫솔과, 호텔 에서 받은 1회용 치약을 활용하여 청소합니다.



수도꼭지와 세면대는 화장실에서 항상 물때가 생길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항상 물이 튀는 곳이므로, 어쩔 수 없습니다. 이곳을 간편하고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평소에 물때가 낀 모습입니다. 치약과 칫솔을 활용하여, 물때를 제거해 보겠습니다.


짠! 이렇게 치약과 칫솔을 이용하여 청소해 줍니다. 저는 주로 중국 등으로 출장을 많이 갑니다. 거기서 호텔의 1회용 칫솔을 종종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점심먹은 후 바로 양치질을 하곤 합니다. 이때 칫솔을 버리지 않고 모아서 한국으로 모셔 옵니다. 치약도 마찬가지 입니다. 1회용 치약을 다 사용하지 않고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것들을 모아서 가져와서 한국에서 화장실 물때 제거할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양치질 하듯이 칫솔에 치약을 짜 줍니다.


또 양치질 하듯이 여기저기 슥삭슥삭 문질러 줍니다. 약 30초간 구석구석 곳곳을 문질러 줍니다.


자! 다 발라졌습니다. 이제 따뜻한 물로 헹구기만 하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로 행궈 줍니다. 행궈서 보면 때가 덜 제거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잽싸게 칫솔로 다시 조금 문질러 주면, 금방 반짝반짝하게 변합니다.



짠!!! 화장실 수도꼭지의 물때가 이쁘게 제가되었습니다. 새것처럼 변한 모습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물론 칫솔은 혼란스럽게 청소하던 칫솔이랑 평소에 사용하던 칫솔이랑 혼돈되지 않게 따로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칫솔에 "청소용" 이라고 써 놓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치약과, 사용하지 않는 칫솔을 이용하여, 화장실 수도꼭지의 물때를 제거해 보았습니다. 말끔하게 새것처럼 변했네요. 다음번에는 세면대의 물때를 제거하는 것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필요한 것은 치약과 칫솔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 

2017/01/24 - [생활] - 오리털패딩 세탁 집에서 해 보았어요~

2017/01/23 - [육아/육아정보] - 몽클레어 세탁하기 : 집에서 셀프로 해 보았어요.

2017/01/12 - [생활] -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