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면채반 : 광교 아브뉴프랑의 좋아하는 갈비탕 집 소개.

728x90

[생활 정보]

"광교 아브뉴 프랑의 내 마음속 갈비탕 1순위 : 면채반!"

뭔가 다른 갈비탕과 맛이 조금 달라요~ 고기도 연하고!!^^


저는 광교 아브뉴프랑에 자주 갑니다. 갈때마다, 처음에는 어디서 밥을 먹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음식점이 많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곳을 방문한 이후로는 이곳만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광교 아브뉴프랑의 대표 맛집 면채반! 함께 면채반에 대하 한번 알아 보시죠~ 



면채반에서 저는 특히 갈비탕을 주로 먹습니다. 갈비탕 이외에 칼국수, 냉면 등 다 먹어 보았지만, 갈비탕과 바지락 칼국수 정에 항상 고민하다가, 갈비탕 쪽으로 조금 더 마음이 기울어, 지금까지 갈비탕을 가장 많이 먹었던 것 같습니다. 면채반의 주력 메뉴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갈비탕을 좋아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면채반의 갈비탕은 특별 할 것은 없는데, 다른 곳과 조금 다릅니다. 우선 국물 맛이 고소하고, 약~~~~간, 아주 약간 맵습니다.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청량 고추가 살짝 들어갔다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기는 어찌나 연한지, 면채반에서는 갈비탕과 함께 가위를 하나 같이 주는데, 갈비뼈에서 고기가 너무나 쉽게 잘 떨어집니다. 이 주변을 방문 할 일이 있으시다면 면채반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면채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도록 하게습니다. 따땃한 느낌의 홈페이지 입니다. 가정식 냉면, 칼국수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갈비탕은 주력 메뉴가 아니었나 봅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좋아합니다. ^^ 어린 시절의 추억속으로 떠날 수 있는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이런 느낌. 철학. 


▼아래는 메뉴에 대한 내용입니다.



▼ 다음은 위치 입니다. 가맹점 위치가 다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다 나와 있네요. 면채반 위치, 주변에 찾고 싶으신 분은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19개의 가맹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면채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변에 면채반을 발견하신다면 한번쯤 들어가서 맛보시면, 평범하지만, 기본기에 충실한, 평범하지 않은 한끼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 

2017/02/05 - [생활] - 토모마스 사이다. 망고맛을 마셔보았어요~~

2017/01/24 - [생활] - 오리털패딩 세탁 집에서 해 보았어요~

2017/01/15 - [생활] - 코스트코 DVD 플레이어 1달 사용기



도음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