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살기 since 2018

태국 방콕 커피맛집 : 통로지점 CPS coffee / feat.요즘 심하게 꽂힘

728x90




안녕하셨어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태국 방콕 골프장 업데이트를 열심히 하다가 일이 많아지는 바람에 업데이트를 못했었어요.

오늘은 태국 방콕 골프장 이야기가 아닌 요즘 꽂혀서 자주 가는 방콕 커피맛집 소개해드릴께요.

Thonglor 역에서 가깝지만 좀 걸어들어가셔야 해요~ 

태국 방콕 커피맛집 통로근처 cps

 
https://maps.app.goo.gl/YcsfuDgXV6j7qocG9

C.P.S Coffee · 63 1 Sukhumvit 53 Alley,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저는 하나에 꽂히면 그 메뉴만 파는 스따~일이라....현재는 한 메뉴에 완전히 꽂혀있어요.
 
바로바로 카라멜더티커피!!! Caramel Dirty Coffee!!!

태국 방콕 커피맛집 cps 카라멜 더티커피



위의 사진은 제가 한모금 마셔서 더 더티하게 찍혔어요^^

제가 바로 그 유명한 커알못이라 ㅎㅎㅎ 단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제 취향과 비슷한 분 계시다면 무조건 카라멜더티커피 추천드려요.

양이 적어서 커피숍에서 수다를 떨다보면 2잔 마시고 올 때도 있는데, 2잔을 마셔도 무조건 카라멜더티커피만 마셔요^^
 
참 일관성 있습니다. ^^ 
근처에 스페인레스토랑, 이자카야, 태국음식점 등등 식사하실 곳도 많으니 식사하시고 커피 한 잔 하러 가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얼마전에 바로 길 건너편에 있는 스페인레스토랑에 갔었어요. 이 부근이 예전에 핫했던 곳이라 요즘에는 붐비지가 않고 한적해서 좋더라구요. 이 아로즈 역시 한가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특별하게 맛있다기보다....그냥 저는 잘 먹고 왔어요^^
 

태국 방콕 스페인레스토랑 통로맛집

 


CPS 는 구글맵으로 찾아보시면 지점이 많은데, 저는 유독 통로지점을 좋아해요. 

태국 방콕 커피맛집 CPS 통로


쇼핑몰 내에 위치하지않고 단독건물이라 붐비지 않아 좋구요~ 물론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해요.

태국 방콕 커피맛집 cps 2층 전경


내부 인테리어도 맘에 들고, 토요일 오전에 가도 2층은 사람이 별로 없거든요^^

수다떨기에도 좋고~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도 좋더라구요.

 전에 방콕 방나지역 사뭇쁘라깐지역 골프라운딩 후 들르실만한 커피숍들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https://muchmoneyback.tistory.com/m/292

태국 방콕 방나에서 골프 라운딩 후 커피 한 잔 케익 한 조각 어떠세요?

어제 정말 오랜만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요. 그런데 하필 어제 아침 7시부터 오후 4시까지 외출해야만 했었어요. 일 때문이었지만 간만에 친구랑 같이 수다 떨며 다니니 재미있었어여~ 오늘은

muchmoneyback.tistory.com



한적한 분위기, 인테리어 그리고 커피맛까지 모두 CPS 압승이예요. 물론 제 개인적 취향이 100프로 들어가있죠.

통로 근처 투숙하시거나 근처에 식사하러 오신다면 한 반 들러보세요.

그럼 오늘도 굿데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