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여에스더 에스더몰 여에스더몰 ] 여에스더 유산균 콜라겐 엘라스틴 오메가3 글루타치온 스킨케어포뮬러 히알루론산 루테인 지아잔틴 어골칼슘

방콕골퍼 2022. 8. 8. 22:15
728x90

2017.09.27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발등지압점 알아보자

2017.09.27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여자왼쪽아랫배통증 이유는?

2017.09.18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잠깨는 지압 방법 총정리

방콕으로 들어가기 전에 구매해야 것들 중 우선순위는 영양제예요. 물론 방콕에도 다양한 영양제가 많지만 저는 간혹 어떤 영양제를 섭취하면 위가 꼬이듯이 아픈 경우가 있더라구요. 특히나 칼슘약이 그런 경우가 있어서 제가 원하는 회사의 칼슘약을 먼저 구입해서 섭취해 보고 괜찮다싶으면 그냥 거기서 종류별로 다 사요 ㅎㅎㅎㅎ 최근에는 여에스더 의사쌤의 에스더몰에 빠져있어요.


이 칼마그프리미엄을 제일 처음 구입해서 섭취해 보았는데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일단 위가 꼬이는 통증이 전혀 없었고 왠지 뼈가 튼튼해지는 느낌 ㅎㅎㅎㅎㅎ 아 이건 알 수 없는 거 아시죠? 그냥 제 느낌였어요. 지금은 soldout이던데 일시적인 건지 영구적인 건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이 칼마그프리미엄을 다 섭취한 후에는 다른 제품을 구매했거든요.


바로 이 어골칼슘프리미엄인데 이 어골칼슘프미엄은 먹기 편한 분말 형태인데 분유맛이 나서 모든 영양제의 마지막 순서로 섭취해요. 맛있는 분유맛으로 마무리~

여에스더 선생님의 에스더몰에서 판매하는 영양제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여에스더 콜라겐, 여에스더 엘라스틴, 여에스더 스킨포뮬러 그리고 스킨포뮬러 예요.


제가 구매했던 엘라스틴은 초창기 상품인지 위의 사진과 약간 다른 제품였어요. 지금은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처음엔 콜라겐, 엘라스틴 그리고 스킨포뮬러 세 정류 모두 한 번에 섭취하다 에버콜라겐이 좋다고 해서 에버콜라겐으로 바꿔봤었어요.

728x90



그런데 저한테는 여에스더 몰에서 판매하는 콜라겐이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았어요. 특히 콜라겐, 엘라스틴 그리고 스킨포뮬러 세 종류 모두 다 섭취할 때 특히 피부 탄력이 좋은 게 느껴졌었어요. 현재는 액상으로 된 다른 회사 제품을 먹고 있는데….그냥 아까워서 먹고 있어요. 이 번에 방콕 갈 때 가져가려고 에스더몰에서 새로 나온 비오틴이 첨가된 콜라겐을 주문해봤어요.

ㅎㅎㅎㅎ 비오틴 첨가라니!!!!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여에스더 쌤처럼 풍성한 헤어를 지켜야지요~

이외에 에스더몰에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영양제가 있어요.

오메가 3와 엠에스엠이라는 관절영양제예요. 제가 혈관 건강이 좋은 편이 아닌데 다른 회사의 오메가3 를 섭취했을 때는 변화가 없었는데 에스더몰에서 판매하는 오메가2를 섭취한 후에는 고지혈증 수치가 현저히 좋아졌었어요. 처음엔 왜 그런지 모르다가 타사 오메가3로 바꾼 후 수치가 다시 안 좋아져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바꾼 건 오메가3 영양제 뿐이였거든요. 이 번에 방콕에 가져가려고 주문했는데 이 번에도 섭취해보고 혈액검사 함 해보려구요. 기대하고 있어요:)
에스더몰에서 구매해 본 영양제는 대체로 만족하며 먹었으마 비추천하는 제품도 있어요.

바로 이 글루타치온 이예요. 입 안에 붙이면 피부속으로 자연스럽게 녹아 흡수되어 피부에 좋다는데…..붙이다 잇몸과 혀에 달라붙기 일수고 결국은 빨아먹고 있더라구요. 먹기도 불편하고 어차피 피부가 직접 흡수한다는 것도 믿을 수가 없고….이 제품은 잘 섭취하지도 않아서 아직 많이 남아 있어요. 유통기한이 있는 관계로 요즘에 한 번에 양쪽 볼 안에 하나씩 해서 총 두 개씩 붙여놔요. 그리고 결국 둘 다 입 안에서 엉겨서…….. 좀 빨아먹다 그냥 뱉어여 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는 이 여에스더 유산균도 구매해보려구요. 유산균은 이직 방콕집 냉장고에 너무 많……..TT



에스더몰에서 판매하는 영양제가 아니더라도 최근에는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더라구요. 특히 이너뷰티 상품들이 많던데 모두들 자기한테 맞는 영양제 잘 드시고 이뻐지세요~~~~~~~~

 

 

2022.08.04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 강남 청담 사우나 : 프리마호텔 사우나 ] 프리마스파 Primasp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