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광교 중앙역에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서브웨이(subway) 공사중. 대환영!

728x90

광교 중앙역 부근에 서브웨이가 생긴다. 환영합니다! 꾸벅 ㅎㅎ 와 정말 광교 중앙역 상권은 부족함이 없다. 없는게 없다고 해야하나. 아주 만족한다. 왠지 조금 프레쉬한 서브웨이에서의 가끔 먹는 한끼는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2017년 11월 5일. 11월 오픈이라고 되어있다. 기대된다. 빨리 서브웨이 오픈하면 가서 사먹어보고싶다.





위치는 광교 아브뉴 프랑 옆의 프루지오 월드마크 상가다.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큰 대로변에 쥬씨 옆에 있다. 궁금해서 서브웨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다. 와 11월 21일에 오픈 예정이라고 되어 있다. 지금 부터 20일도 남지 않은 시간! 기대된다 서브웨이.


근데 이거 알랑가 모르겠다. 서브웨이의 숨겨진 꿀 아이템은 바로 쿠키다. 5가지 종류가 있는데, 다 먹어보았지만,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초코칩 쿠키를 좋아한다. 살살 녹는다고 해야 하나. 1개당 1천원이라서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하나, 진짜 가끔 생각이 많이 난다. 홈페이지 들어간 김에, 5가지 종류 캡쳐 해 보았다. 쿠키의 종류 5가지. 영양소 정보와 칼로리 정보까지 캡쳐 해 보았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