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살기 since 2018

NO협찬/찐후기) 짜뚜짝 JJ몰 찍고 아리맛집 Lay Lao 래이라오 아리, nana coffee roasters ari 나나 커피 로스터 아리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번에 방문했다 꽂힌 짜뚝짝 시장의 모던버젼인 짜뚜짝 시장 옆 JJ몰 제이제이몰에 다녀왔어요~

2022.11.18 - [방콕살기 since 2018] - 방콕 짜뚜짝 시장에서 득템 feat. 센트럴월드맛집 쏭스미스 Thong smith

방콕 짜뚜짝 시장에서 득템    feat. 센트럴월드맛집 쏭스미스 Thong smith

안녕하세요~ 방콕에 여행오시면 무엇을 쇼핑하시나요? 제가 오늘 처음으로 짜뚜짝시장에 방문했어요. ㅎㅎㅎ 어차피 쇼핑몰에도 비슷한 것들이 있겠지... 하고 갈 생각을 안했었어요. 그러다 근

muchmoneyback.tistory.com




JJ몰 찍고 Ari 아리가 가까워서 아리맛집 Laylao 래이라오 와 nana coffee roasters ari 나나 커피 로스터 아리도 다녀왔어요:)

언제나 그렇듯 사진은 몇 장 안 찍었지만 최대한 제가 본대로 소개해 드릴께요:)



짜뚜짝 JJ mall 제이제이몰



위치는 짜뚜짝 시장 바로 옆이예요.

JJ몰
02 265 9999
https://maps.app.goo.gl/wBLD2cN6TJ1FqH2a6?g_st=ic

JJ몰 · 588 Kamphaeng Phet 2 Rd, Chatuchak, Bangkok 10900 태국

★★★★☆ · 쇼핑몰

maps.google.com


짜뚜짝 시장 쪽 가보면 눈에 딱 들어오는 큰 건물이 있기에 찾는 건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짜뚜짝 시장 옆 JJmall 제이제이몰




그랩을 타고 JJmall 앞에 내리면 지금은 트리장식을 해 놨어요. 약간의 촌스러움이 친근하져?

짜뚜짝 시장 옆 제이제이몰



계단을 오르시면 동대문 남대문에 있는 몰과 비슷한 느낌이 드실 거예요.

짜뚜짝 시장 제이제이몰
짜뚜짝 시장 제이제이몰
짜뚜짝시장 JJmall



이 곳을 기준으로 한 층 내려가시면 볼 게 더 많은 것 같아요. 근데 전체적으로 짜뚜짝 시장 구경하시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요~

여긴 그저 에어컨 나오니 시원하다는 장점 외에는 짜뚜짝 시장에 비해 물건 종류가 많지 않거든요.

그래서 후루룩 구경하며 아 이런 곳도 있구나 하고 바로 짜뚜짝 시장 내에 인테리어 소품 판매하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여긴 또……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았으나……얼마 전에도 짐 정리를 한 번 싹 했었기에 자중자중……….

오늘은 시간을 많이 할애할 수 없어서 한국 갈 때 선물로 사 갈 실크혼방바지랑 지난 번에 구매했던 그릇 가게는 들르지 못했어요TT

다음을 기약하며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아리로 이동~






태국 방콕 아리맛집 Lay Lao 래이라오

Ari 아리맛집 Laylao 래이라오



다들 아시죠? 거주자로 지내면 오히려 여기저기 잘 안 돌아다니게 되는 거….. ㅎㅎㅎ 관광오면 최근 뜨고 있는 아리지역을 둘러보시기도 한다던데 집근처만 왔다리갔다리 하는 제겐 방문할 기회가 잘 없었어요.

그런데 짜뚜짝 시장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까운 아리로 가 보는 건 어떨까 하고 찾아보았지요:)

역시나 일행차로 금세 왔어요:)

짜뚜짝 시장에서 laylao



아리 거리고 뭐고 일단 배고프니 바로 입장~

내부는 의외로(?) 화장실까지 깔끔했어요. 입구 오른쪽 테라스석, 작고 아담한 1층 실내 그리고 2층도 있는데 2층은 올라가 보진 않았어요. 예약을 많이 하고 오시는지 예약여부를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NO부킹… 그래도 자리는 있었어요:)

Laylao 래이라오



내부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내부가 아담해서 이렇게 찍으나 저렇게 찍으나 다른분들 식사하시는데 코앞에서 찍는 각도가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식사에 방해하면 예민해지는 저이기에 다른분들 식사도 방행하면 안되죠:)


방콕 아리맛집 래이라오
방콕 아리맛집 래이라오
방콕 아리맛집 래이라오
방콕 아리맛집 래이라오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는데 둘이 먹었을 때 살짝 아쉬웠어요. 양이 정말 적더라구요. 그런데 다른 걸 더 시키자니 애매하고…… 시간이 좀 넉넉했으면 다른 맛집을 한 곳 더 들렀을 것 같은데 그렇지 못해서 일단 오늘은 다이어트 한 걸로 ㅎㅎㅎㅎㅎㅎ

방콕 아리맛집 Laylao 래이라오



계산할 때 보니 가격이 양에 비해 많이 나왔더라구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가??????

맛있고 깔끔하고….. 그래도 500~600바트 정도면 괜찮을 것 같은데…….. 가격은 주인맘인 거죠. :)

시간 관계상 2차 식사는 포기하고 입가심하러 갑니다~
고고씽~






태국 방콕 아리 nana coffee roaters Ari 나나 커피

태국 방콕 아리 나나커피로스터



평일 낮에도 주차가 많이 되어있고 내부에 사람도 많더라구요. 유투버인지 그냥 인플루언서인지 DSLR카메라로 주문한 메뉴 찍는 테이블도 몇 몇 있었어요.

728x90

태국 방콕 나나 커피 로스터 아리



역시나 내부사진은 개인보호를 위하여……


태국 방콕 나나커피로스터아리
Thailand Bangkok nana coffee roasters ari



커피도 맛이 부드럽고 좋았지만 이 녹차팥케익도 보기보다 맛있더라구요:) 근데 이 케이크를 먹으니 교토에서 많이 파는 팥이 얹어진 파운드케이크가 생각났어요. ㅎㅎㅎ

이 곳이 전에 포스팅했던 방나에 위치한 커피숍의 본점인 것 같아요.







근데 그러고보니………. 나나커피도……….. 잔이 무지막지하게 작아요 ㅎㅎㅎㅎㅎㅎ

일행왈, 시음해보라고 주는 줄 알았데요 ㅎㅎㅎㅎ

양이 많은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선…… 한 3잔은 시키셔야 될 것 같아요.

카페인에 약한 전 그냥 한 잔 으로 만족했어요:)




오늘은 쇼핑에서 득템한 건 없지만, 구경 잘했구요.
양은 안 차지만, 맛있는 식사와 커피까지 ㅎㅎㅎㅎ
그리고 즐거운 수다가 가득한 하루를 잘 보내고 왔으니 만족해요:)









오늘의 결론!!!!

JJmall 제이제이몰보다는 짜뚜짝 시장을,
아리맛집 Laylao는 맛보기 정도만,
아리커피맛집 nana는 시음 정도만,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요정도 미리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굿나잇~~~~~






2022.11.07 - [방콕살기 since 2018] - 소중한 댓글에 대한 답변) 타나시티 CC 에서 가까운 골프장 추천 / 이동방법 추천 feat. 이런 질문 아주 좋아요:) 굿~
2022.11.08 - [방콕살기 since 2018] - NO협찬/찐후기 ) 태국 방콕 판야인드라CC / 예약방법 feat. 날씨야 왜이래~~~~
2022.10.19 - [여행정보] - 여권 발급 재발급 정보 총정리 - 전국 여권 발급 기관 정리
2022.09.28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OJO Bangkok 예약방법
2022.09.28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방나에서 골프 라운딩 후 커피 한 잔 케익 한 조각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