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육아정보

옥스포드 리딩 트리(ORT) 개봉기

728x90
"옥스포드 리딩 트리 (ORT) 개봉기"

가격은 무려 100만원대의 고품격 영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교재.


오늘은 5살 딸래미 , 로사의 영어 학습 교재로 무엇을 살까 고민하던 끝에, 옥스포드 리딩 트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명 ORT! 유치원을 다니는데, 일주일에 1번 씩 영어로 된 책을 화요일에 유치원에서 빌려주고, 목요일에 다시 반납을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이때 받은 책들이 보니까 바로 옥스포드 리딩 트리였던 것입니다.




옥스포드 리딩 트리의 장점은 간단한 내용이 평범하지만, 정감있는 그림과 함께 반전이 있는 재미난 스토리 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서양식 정서가 가미된 유머가 포함되어 있으며, 표현 방법 또한 단순하지만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를 배우고 처음 접하는 시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날 받은 구성은 NEW 옥스포드 리딩 트리 전집입니다. 411권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구입을 하니 4개의 박스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갈색 상자에 들어 있는 것은 책꽂이 2개 입니다.





그리고 첫번째 박스와 2번째 박스에는 책이 들어 있습니다.



STAGE 1~9 까지 모두 들어가 있고, 워크북 ~ 스토리 책까지 없는 것이 없습니다.


한개의 박스는 위와 같이 들어있습니다.



다른 한개의 박스는 아래에 구성품 시작됩니다.



DVD도 있고, CD 도 있고, 펜도 있고, 정말 많은 구성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펜입니다. 이름은 옥스포드 펜. 옥스포드 펜을 이용하여, 책에 있는 내용을 실제 미국식 영어 발음과 영국식 영어 발음을 선택하여 들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들은 다음 짧게 자신의 몬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데, 이것 또한 굉장히 참신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Here it is~"라고 펜에서 소리가 난 후 뒤에 "삐~"하고 0.5초 정도 울리면 자신의 목소리로 녹음을 할수 있고 약 3~5초 뒤 녹음된 목소리가 플레이 됩니다



현재 로사는 5살 이므로 스테이지 1~5까지만 모아놓았습니다. 책이 얇아서 그런지, 부피는 작아서 기분이 이상합니다. 하지만 책이 작아서 들고 어딘가 이동할때는 많은 책을 들고 갈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뉴 옥스포드 리딩 트리 일명, 오알티(ORT) 개봉기였습니다. 앞으로 오알티와 함께 할 로사를 생각하니 기분이 좋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