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수원 광교 갤러리아 맛집 ] 광교 다운타우너 버거, 노티드도넛

728x90

2022.07.18 - [방콕살기 since 2018] - [ 한국입국 / 해외 입국자 ] 한국으로 입국하는 해외입국자 신속항원검사, 해외입국자 Q코드, 해외입국자 PCR 검사

2022.07.14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한국입국 출장 신속항원검사/RAT/ATK ] 호텔이나 집에서 편안하게 한국 입국 준비하세요 : Helpdeliver

2022.06.29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출장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출장 ATK 기관 ] 편하게 호텔에서 검사받고 한국 입국하세요~

2022.06.15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랑수언 맛집 - Rongsi Pochana ] 월도프아스토리아 방콕, 킴튼 말라이, 신돈레지던스, 하얏트에라완 에라완

 


수원 광교는 지난 몇 년간 참 많이도 개발되었어요.


광교의 중심이라고 해도 무방한 광교 호수 공원이예요. 한 가지 아쉬운 건 이 예쁜 경치에 굳이 고층 아파트들을 이렇게마 많이 지었어야 했나 싶어요. 덕분에 야경 하나는 끝내주는 거 같아요.


사진에 다 표현이 안되서 아쉽네요 ㅎㅎㅎ 제가 대충 찍어서 그럴까요? 광교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들어왔더라구요. CGV도 있길래 영화보러 갔는데 아이랑 볼만한 건 없길래 식사만 하고 왔어요. 뭘 먹을까 하다 역시나 추억의 음식 다운타우너 버거로 골랐어요. 요즘에도 인기있나요? 방콕에서 지내는 몇 년간 한국을 그렇게나 많이 왕래했는데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원치 유행이 둔감한 스탈이기도 해요.


1인 1버거1프라이1콜라:) 쉐어란 없다!!!


참 작죠? ㅎㅎㅎㅎㅎㅎㅎㅎ


No more spills……이거 아기컵 슬로건인데……


ㅎㅎㅎㅎㅎ 깔끔하게 잘 먹으라고 작게 만들었나봐요.

728x90


개인적으로 미국 서부에 많은 in&out 인앤아웃버거 좋아하는데 이렇게 작은 사이즈 버거가 먹기 편해서 전 더 좋더라구요.


가고싶네요….. 먹으러 ㅎㅎㅎㅎㅎ 다운타우나 버거를 야무지게 먹고 디저트 사러 갔어요. 지하 푸드코트에 노티드 도넛이 들어와 있다고 해서요. 제가 또 도넛귀신…..살 찌는 건 다 좋아해요.


그러고보니 다운타우너 버거와 노티드 도넛이 같은 회사인 것으로 알고있는데 맞죠? 메뉴들도 다 맘에 드는데 브랜드 컨셉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잡은 거 같아요:) 회사는 아무나 하는 게 아니라는 걸 또 한 번 느끼는……….


노티드 도넛 처음 생겼을 땐 종류별로 한입씩 맛보는 걸 좋아해서 다양하게 골랐었는데 이젠 딱 좋아하는 것만 골라요~ 다들 아실만한 메뉴 ㅎㅎㅎㅎ

광교에 오시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다양하게 입점된 맛집에서 식사하시고 광교호수 산책길을 걸으며 소화시키고 디저트 맛보면…. 퍼펙트:) 나름 운동했으니 고칼로리지만 맛있는 다운타우너 버거와 노티드 도넛은 0칼로리……. ㅎㅎㅎㅎ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