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살기 since 2018

태국 방콕 Ojo Bangkok 오조방콕 - 우연히 본 촬영

728x90

요즘 방콕에서 핫한 레스토랑 중 한 곳인 OJO bangkok에 다녀왔어요. 제가 아니라 신랑이랑 아이만……TT 제가 요며칠 몸이 안 좋아서 침대에 누워만 있느라 제가 제일 가고 싶어했는데 저만 못갔어요TT 거기서 아이 반친구네도 우연히 만났고 tv조선 여행의맛 촬영하는 것도 봤다는데 너무 아쉬웠어요TT

Ojo Bangkok
02 085 8888
https://maps.app.goo.gl/qtHXcr2uikBVFrgX7?g_st=ic

 

Ojo Bangkok · 114 Naradhiwas Rajanagarindra Rd,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 · 멕시코 음식점

maps.google.com


그럼 지금부터는 신랑시점을 대신해 제가 소개해드릴께요~

Ojo bangkok 오조방콕이 있는 실롬지역은 차가 많이 막힐 때가 많아서 bts를 타고 다녀왔어요~ 요즘 그랩이 바로 안 잡히는 경우가 많고 그랩이니 cabb은 워낙 대기 시간이 길 때가 더 많았어서 기다리는 시간과 교통체증까지 더하면 bts가 낫겠다 싶었거든요.

월도프아스톨아방콕에서 가까운 라차담리역으로 갔어요~

Bangkok bts ratchadamri 라차담리역


티켓 자판기는 동전만 사용가능하고 지폐로는 역문원한테 티켓을 직접 구매해야하는데 최근에는 qr code 큐알코드로 자판기 결제도 가능해요. 근데 역무원한테 역 얘기하고 구매하는 게 제일 빠르고 정확해서 신랑한테도 그냥 역무원한테 구매하라고 했어요 ㅎㅎㅎ

Bangkok bts ratchadamri
Bangkok bts ticket 방콕 bts 티켓
Bangkok bts 방콕bts


Ojo bangkok 이 있는 실록역에 도착했어요~ 출구가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Bangkok bts silom 방콕 실롬역



어? 근데 왜 내려가는 사진이 있지???


Mahanakhon ritzcalton residence


음…… 신랑이 찍어 온 사진을 포스팅 하는 중인데…….저는 분명 bts 역이랑 연결된 곳으로 가면 바로 전망대로 오르는 엘리베이터가 위치해 있고 ojo bangkok 오조방콕 예약자는 전용엘리베이터로 안내해 주는 걸로 알고 있었거든요. 근데 사진이 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쳐 모….찾아갔으면 된거죠. 그래도 잘 가서 잘 먹고 잘 보고 왔으니 된거죠:)

엘리베이터 가러 가는 길

Ojo Bangkok 오조방콕 엘리베이터



내부 사진을 찍기 어려울 정도로 내부에 사람들이 많았다고 해요. 내부 공간이 웅장하고 럭셔리하게 꾸며졌다고 해요.  

Ojo Bangkok 오조방콕
Ojo bangkok 오조방콕
Ojobangkok 오조방콕에서 내려보는 뷰
Ojo bangkok 오조방콕


전체적으로 골드&핑크 로 꾸며졌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조합이예요.


테이블셋팅도 메뉴판도 골드&핑크 :) 아 정말….. 내가 가고 싶었는데 TT  괜찮아요…. 신랑이랑 아이랑 다녀왔으니…..TT


아이가 좋아하는 과카몰레 Guacamole, 요즘 한국에서도 핫해진(맞나?) 골수요리 bone marrow, 호불호가 덜 할 것 같은 mushrrom tetela 고수 소스가 더해진 훈제치킨 이렇게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Ojo bangkok 오조방콕
Ojo bangkok Guacamole 오조방콕

 

728x90

 

Ojobangkok bone marrow 오조방콕
Ojobangkok 오조방콕
Ojo Bangkok mushroom tetela 오조방콕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죠? 맛은 좀 색다른 맛이라고 해요. 신랑이랑 아이랑 둘이 먹기엔 양이 많기도 하고 입맛에 안 맞아서 반 정도 남은 걸 포장해 왔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프랑스 음식처럼 음식 재료의 맛을 잘 살려 평소에 먹는 맛이 아닌 색다른 맛을 구현했더라구요. 한마디로  평범한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겐 한 번 정도 경험삼아 먹는 음식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어요. 특히나 전체적 간이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 하면 좋을 정도의 살짝 짜게 간이 되어 있어서 술을 못하는 저는 아쉬웠어요. 신랑과 아이도 과카몰은 또띠아를 추가할 정도로 잘 먹었는데 골수요리와 고수소스의 훈제치킨은 많이 남겨왔더라구요.


추가한 또띠야 칩


그렇다고 추천하지 않는 건 아니예요. 입맛은 다 다르잖아요. 그리고 입맛에 안 맞았던 우리 가족도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어요. 그 땐 노을이 질 때쯤 가서 야경도 보고 못하는 와인이지만 한 잔이라도 따라놓고 분위기를 좀 즐겨보려구요.

식사를 마치고 마하나콘 전망대 구경을 갔어요.

Mahanakhon skywalk 마하나콘 전망대



Ojo bangkok 오조방콕에서 식사를 하면 마하나콘 전망대는 무료라고 해요.


Ojo bangkok 오조방콕 에고 전망대 가는 길
Ojo bangkok 오조방콕
Ojo bangkok 오조방콕


우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가 사진으로만 봐도 빵 뚫린 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전망대 올라가서 뷰를 보다보니 카메라가 많아서 알게 된 촬영현장이래요:) 아직 방송된 프로가 아니라 스포가 우려되서 프로그램명은 올리지 못할 것 같아요. 방송이 되면 공개해볼께요:)

촬영현장
촬영현장



방콕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한 화장실이예요.



이 건물 중 일부는 Ritz-calton residence 리츠칼튼 레지던스가 위치해 있어요. 그 레지던스에서 보는 뷰도 정말 좋다고 해요.

*** 그래서 OJO bangkok 오조방콕 추천하나 추천하지 않나????
    추천해요:) 앞서 설명했듯이 제 입맛에 맞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맛이 없거나 성의가 없는 음식들은 아니었어요. 담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맛이지만 그 외 분위기가 음식맛을 차치하고서라도 가 볼 만한 곳 인 것 같아요. 낮보다는 해가 막 지기 전에 예약해서 해 지는 걸 보면서 와인 한 잔 하며 야경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당분간은 꼭 예약을 해야 할 것 같아요. 더군다나 주말 저녁시간에는요:)

그럼 이 번 한 주도 다들 퐛팅하세요~~



2022.09.18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킴튼말라이 루프탑 bar.yard 바야드

2022.09.01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월도프아스토리아 Peacock Alley 피콕알리

2022.09.01 - [방콕살기 since 2018] - [ 태국 방콕 킴튼말라이 호텔 주변 맛집 Velaa 맛집 ]

2022.08.29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수퍼리치 super rich 슈퍼리치 방콕 환전

2022.08.23 - [방콕살기 since 2018] - [ 태국 방콕 킴튼말라이 호텔 미스지거 Ms.jigger ] 월도프아스토리아 방콕에서 킴튼말라이 호텔까지 지름길로 가는 방법

2022.08.04 - [세상사는이야기/생활정보] - [ 강남 청담 사우나 : 프리마호텔 사우나 ] 프리마스파 Primaspa

2022.07.12 - [방콕살기 since 2018] - [ 태국 학생비자 가디언 비자 연장 1편 ] No대행업체, No waiting 예약편. 태국 90일신고 TM47, 리엔트리비자 신청 예약도가능

2022.06.24 - [방콕살기 since 2018] - [ 태국 방콕 골프 ] 방콕근교 타나시티 골프장 Thanacity Country Club

2022.06.07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킴튼 말라이 ] 크래프트 Kimpton maalai craf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