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살기 since 2018

태국 방콕 또간집 !!! 풍자언니 방콕 놀러오세여~ 핫플레이스 프란 Fran’s

방콕골퍼 2022. 10. 11. 00:4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태국 방콕 10월 날씨


오늘 사진은 아닌데 이렇게 비슷하게 앞이 안 보일 정도였어요. 근데 금세 또 부슬비로 바뀌더니 조금씩 화창해 지려는 것처럼 보였어요. 그래서 지난 번 타나시티에서 우중골프를 즐겄던 것처럼

2022.09.30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방나 타나시티에서 우중골프 쳐 본 사람 ~~ 저요:) 타나시티 예약방법도 알려드릴께요

 

태국 방콕 방나 타나시티에서 우중골프 쳐 본 사람 ~~ 저요:) 타나시티 예약방법도 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제가 보기와 달리 몸이 약해서 몇 달 골프를 쉬고 있었어요. 물론 아주 가끔 한 번씩 나가긴 했지만 18홀을 채 못 돌고 올 때가 많았어요. 그러던 중에 드라이버까지…….. 아주 힘으

muchmoneyback.tistory.com

또 우중골프를 좀 해 볼까 하고 급 친구에게 연락했어요. 근데 피곤에 쩔어서…..ㅎㅎㅎ 그럼 밥이나 먹으러 가자~~~

그렇게 또 예약없이 프란 Fran’s 으로 갔어요.

2022.10.01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갓 오픈한 힙플레이스 브런치 까페 Fran’s 프란 - 당분간 예약필수

 

태국 방콕 갓 오픈한 힙플레이스 브런치 까페 Fran’s 프란 - 당분간 예약필수

안녕하세요~ 이제 10월부터 해외에서 한국으로 입국 후 PCR검사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예~~~~ 그럼 태국 여행을 오실 때는 왕복으로 어떠한 검사를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너무 간편해졌져?

muchmoneyback.tistory.com



멀리서 찾아올 정도로 맛집은 아니지만 메뉴가 다양해서 지난 번에 먹어보지 못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요.

도착하니 역시나 자리가 없고…..야외 테이블에서 달달한 아이스 카라멜 라떼를 한 잔 시켜서 빨대로 쪽쪽 빨아마시고 있는데 친구가 왔어요. 마침 매니저가 내부에 자리가 있긴 한데 다음 예약 때문에 1시간 정도만 가능한데 그래도 괜찮겠냐고 묻더라구요. 보아하니 예약하고 안 오는 사람들도 좀 있는 거 같길래 OK 하고 일단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위치는 구글맵 참고해주세요.

FRAN’S
https://maps.app.goo.gl/AupWKK9bCqiCDJEJ8?g_st=ic

 

728x90

태국 방콕 프란 Fran’s
태국 방콕 프란 Fran’s
태국 방콕 프란 Fran’s



오늘은 좀 적당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가볍게 비트주스 한잔과, 부라타치즈와 토마토가 얹어진 오픈샌드위치 그리고 봉골레 스파게티만 주문했어요…..그러다 결국 머쉬룸스프 하나 추가……먹어보고 맘에 든 친구가 하나 더 추가…..ㅎㅎㅎ 그래도 오늘은 많이는 안 먹은 거 같아여:)


태국 방콕 핫플레이스 프란 fran’s
태국 방콕 프란 Fran’s 부라타 치즈 & 토마토 오픈샌드위치
태국 방콕 프란 Fran’s 봉골레파스타
태국 방콕 프란 Fran’s 잔해 kkkk



역시나 오늘도 잘 차려입은 태국 멋쟁이들 틈에서 운동복 차림으로 씩씩하게 잘 먹었답니다:) 오늘은 스피커 아래
잘가 아니어서 그런지 음악이 별로 크게 안 들렸어요~ 아님 스피커 컴플레인이 많았아? ㅎㅎㅎ 오늘도 뭔가 2% 빠진 맛이었지만 그래도 다양한 메뉴에 집에서 오기도 편해서 당분간은 자주 올 것 같아요:) 풍자언니의 떠다니지 구독자인데요........ ㅎㅎㅎㅎㅎ 방콕에서의 또간집 소개 많이 해드릴 수 있는데~~ 꼭 한 번 오시길~ 제가 또간집에서 언젠가 풍자언니에게 소개할 날을 고대하며 다음엔 태국분들이 많이 드시는 메뉴를 시식해보러 또 다녀와보겠습니다.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으나 ㅎㅎㅎ 제 스스로


출처 : 프란 Fran’s
출처 : 프란 Fran’s
출처 : 프란 Fran’s
출처 : 프란 Fran’s


주변 테이블을 보니 위의 메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메뉴 주문하실 때 참고되시길 바랄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퐛팅:)

 

 

2022.10.06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시내 숙소에서 골프장까지 어떻게 이동하시나요? 방콕시내에서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방법 그리고 골프리조트도 추천해 드릴께요.

2022.10.05 - [방콕살기 since 2018] - 10월에 아이들과 방콕 여행 오시나요?

2022.09.28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OJO Bangkok 예약방법

2022.09.19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Ojo Bangkok 오조방콕 - 우연히 본 촬영

2022.09.01 - [방콕살기 since 2018] - [ 태국 방콕 킴튼말라이 호텔 주변 맛집 Velaa 맛집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