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살기 since 2018

NO협찬/찐후기 ) 태국 방콕근교 수파부룩 수파프륵 Subhapruek CC feat. 클럽하우스 식사는 필수

728x90

태국 방콕근교 수파부룩 Subhapruek CC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 근교에 위치한 수파프륵CC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명랑골프를 치고 왔답니다:)

수파프륵 골프장
02 705 6262
https://maps.app.goo.gl/VVCS8XM95KGN6Ab87?g_st=ic

 

수파프륵 골프장 · Soi Nawamintrarachinuthit 7, Bang Bo, Bang Bo District, Samut Prakan 10560 태국

★★★★☆ · 골프장

maps.google.com



일단 일행을 만나기로 한 곳까지 그랩을 이용할 예정이었기에 미리 그랩예약을 해 놨었어요.

그랩예약 시간이 다가오면 차량이 잡히는 과정을 확인가능



Grab car로 예약했는데 그랩suv에 해당되는 도요타 포츄나, 게다가 거의 새 차가 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스코어도 좋을 줄 알았………..




그랩 예약 차량 도착 시 그랩챗으로 도착메시지가 옴

 

그랩카 비용으로 그랩suv 타서 신남. 완전 새 차였음



일행과 만나서 바로 수파프륵CC를 행해서 출발~
……….
빨리 도착하려고 고속도로를 탔는데…..출근차량과 함께 갇혔어요. 그렇지만 딱 보이는 정도까지만 막히고 이후엔 괜찮았어요.

출근 시간대 고속도로





방나뜨랏 대로가에서 꼬불꼬불 들어가면, 방콕 근교 수파부룩CC 클럽하우스가 보인답니다. 음….멀리서도 느껴지는 올드함:)

방콕근교 수파부룩 CC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에 들어오면 딱 가운데에 티켓팅 하시는 분이 계세요. 예약 체크하고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계산하시면 되요.

제가 방문한 11월 16일 기준
그린피 와 카트피 1450B는 현금/카드 결제 모두 가능
캐디피 400B는 현금 결제였어요.
카트 없이 워킹으로 진행 시 그린피는 800B였고
월/화요일 방문 시 600B로 더욱 저렴했어요.

물론 캐디팁은 라운딩을 마친 후 현금으로 캐디에게 직접 지급하시면 되요. 저는 카트 이용 시 보통 400B를 드려요.

클럽하우스 입구와 카운터


클럽하우스 분위기가 대체로 낡고 어두웠지만 깨끗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어요.


클럽하우스로 들어와서 왼편에 위치한 레스토랑
클럽하우스 내 조각상
클럽하우스의 끝이 보일만큼 아담한 사이즈
클럽하우스 밖으로 나가서 보이는 전경



자자 이제 시작했어요.

수파프륵 CC
방콕 근교 수파부룩CC
방콕근교 수파프륵CC
방콕근교 Subhapruek CC


재미있게 잘 끝냈어요. 즐겁게 웃으며 ㅎㅎㅎㅎㅎ

제 사견이 듬뿍 들어간 방콕 근교 수파프륵 CC 찐후기를 정리해 보았어요.

728x90
  1. 아무래도 방콕 시내에서 거리가 있어서 한국분들이 애용하시는 타나시티CC, 써밋윈드밀CC, 판야인드라CC, 므앙깨우CC 보다 한가해서 좋았어요.
  2. 홀 전체적으로 넓고 긴 편이라 스코어가 중요하지 않은 제겐 연습하기 좋았어요.
  3. 홀마다 그린 관리가 일정하지 않은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재미있었어요. - 전 스코어가 중요하지 않아서……..
  4. 오래되고 낡았지만 그에 걸맞게 저렴하기에 크게 문제되진 않았었어요.
  5. 워낙 습지인 곳이라 카트가 패어웨이 진입이 아예 안 된다고 해요. 다른 골프장은 보통 비온 뒤 외에는 패어웨이 진입을 시키는데 수파부룩CC는 아예 불가능하다고 해요. 패어웨이 진입하면 스피드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 아쉬웠어요. 덕분에 카트를 탔은에도 운동한 느낌이었답니댜.
  6. 패어웨이와 그린상태는 제 기준에서 중….그냥 평균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아주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었어요.
  7. 클럽하우스 식사가 맛있는 편이예요. 짭짤하니 ㅎㅎㅎㅎ 특히 태국식 소고기쌀국수와 닭날개튀김은 간편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8. 그늘집에서 딱히 먹을만한 간식이 없었어요. 음료도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어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 수 있을까 생각해 봤어요.
태국에 골프여행 오셔서 관리가 아주 잘되고 세련된 골프장을 원하신다면 맞지 않을 것 같아요.

오래되고 낡았지만 코스와 그린 구성이 다양한 편인 적당한 가격의 골프장을 경험해 보시고 싶은 분께 추천드릴께요. 막 강추는 아니예요.

바로 근처에 빈티지클럽CC가 위치해 있어요.

더 빈티지 클럽
02 088 4999
https://maps.app.goo.gl/1JWmxXVsb3f4PE386?g_st=ic

 

더 빈티지 클럽 · 549,549/1, 4 หมู่ที่ 3 Khlong Dan, Bang Bo District, Samut Prakan 10550 태국

★★★★☆ · 골프장

maps.google.com


조금더 아기자기하고 예쁜 유럽공원 같은 골프장이예요. 역시 저렴하구요.

마치 이 두 골프장이 형제지간 같아여 ㅎㅎㅎ 뭐라고 설명을 드려야 할 지…… 수파프륵CC가 좀 더 큰 형이라면 빈티지클럽CC는 귀여운 동생느낌?

두 곳 다 강추하는 곳은 아니지만 골프여행 일정이 길어서 도장깨기 하러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굿데이~~~~





2022.11.14 - [방콕살기 since 2018] - NO광고NO유학원 ) 태국 방콕 국제학교 이야기 1편 - 왜 태국 방콕국제학교를 선택했을까요?

2022.11.08 - [방콕살기 since 2018] - NO협찬/찐후기 ) 태국 방콕 판야인드라CC / 예약방법 feat. 날씨야 왜이래~~~~

2022.11.07 - [방콕살기 since 2018] - NO협찬/찐후기) 타나시티CC 써밋윈드밀CC 그린밸리CC 방나골프장 주변 쇼핑몰 feat. 식사 쇼핑을 한 번에

2022.11.07 - [방콕살기 since 2018] - 소중한 댓글에 대한 답변) 타나시티 CC 에서 가까운 골프장 추천 / 이동방법 추천 feat. 이런 질문 아주 좋아요:) 굿~

2022.10.31 - [여행정보] - (NO협찬/찐후기) 태국 방콕 써밋윈드밀CC / 라운딩 후 식사 / 식사 후 커피

2022.10.19 - [방콕살기 since 2018] - 태국 방콕 근교로 골프치러 가기- 그랩 예약 방법, cabb 볼트 비추 이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