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이야기

광교에서 특별한 날엔 "봉마르켓 랍스터"

728x90

[ 맛집 탐방 ]

"광교에서 특별한 날에는 봉마르켓으로 가세요"

"크랩, 랍스터 요리를 저렴한 가격, 좋은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요"


얼마전, 광교에 있는 봉마르켓을 방문했다. 킹크랩을 20불에 먹을 수 있다고 한다는 광고를 많이 해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가 볼 기회가 드디어 생겼다. 광교에서 특별한 날에는 봉마르켓 방문하는 것이 어떨지 조심스레 추천해 본다. 깔끔한 분위기와, 절로 좋은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기분이 좋아진다. 이날은 우리 가족이 가서 크랩 콥 샐러드와, 그릴드랍스터, 새우볶음밥, 그라고 마지막에는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 


 봉마르켓 위치는 아래와 같다. 광교 아브뉴프랑 1층에 위치하고 있다.

- 주소는 수원 영통구 이의동 아브뉴프랑이다.

- 전화번호는 031-214-8860이다. 

- 영업시간은 12시 오픈

닫는 시간은 월~금요일은 9시 30분

토~일요일은 10시 이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3시 부터 5시 30분 까지이다.


 광교 봉마르켓의 전체적인 내부 풍경이다. 낭만적이라고 생각한다. 맨 처음 생겼을 때는 어마어마한 가격에 선뜻 방문하기가 꺼려 졌는데, 얼마전 가격을 크게 낮추고 진입장벽(?) 이 낮아 졌다. 한번쯤 가볼까? 할수 있게 되었다. 빕스나, 계절 밥상 가격이 되었다 라고나 할까.




 아까 말했듯 광교 봉마르켓에서 우리는 와이프와 나, 6살 딸이 함께 갔는데, 크랩 콥 샐러드, 새우 볶음밥, 그릴드 랍스터를 먹었다. 마지막으로는 아이스크림까지. 양이 어찌나 많던지, 배가 터지는 줄 알았다. 어른 4명이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았다. 가격을 계산해 보니, 10 + 15 + 25 + 5 = 55달러를 먹었네. 콥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가 가득했고, 크랩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었다. 그릴드 랍스터도 랍스터가 약간 크기가 작기는 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먹을만 했다. 새우 볶음밥은 내 생각에 10불인데 3인분이다. 양이 어마어마 하다. 맛도 있다. 여러명이 왔을때 하나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딸을 위한 아이스크림은 5불에 2가지 맛을 골라서 먹었다. 딸이 좋아라 하며 먹었다.





 이상으로 광교 봉마르켓 위치 부터 가격, 메뉴, 내부 분위기 까지 알아보았다. 광교에서 특별한 날에 맛집을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봉마르켓 추천한다. 연인들의 데이트 부터, 가족 생일파티, 부모님들과 함께 저녁식사 등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