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살기 since 2018

[ 월도프아스토리아 방콕, 하얏트에라완 에라완, 킴튼 말라이, 신돈켐핀스키 ] 방콕 도넛 Chubby doughnut

728x90

2022.06.07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킴튼 말라이 ] 크래프트 Kimpton maalai craft

2022.06.09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월도프아스토리아, 하얏트에라완, 킴튼말라이, 신돈켐핀스키 ] 간단한 태국식 조식 ( 호텔조식x )

2022.06.10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월도프아스토리아 , 하얏트에라완, 킴튼 말라이, 신돈켐핀스키 근처 로컬 맛집 ] polo fried chicken -1

2022.06.13 - [방콕살기 since 2018] - [ 방콕 월도프아스토리아 방콕, 하얏트에라완, 킴튼말라이, 신돈켐핀스키 ] Greyhound 그레이하운드 센트럴월드 Groove

2022.06.08 - [방콕살기 since 2018] - 방콕 공항 시내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RAT ATK 추천



도넛 좋아하세요? 저는 너무너무 좋아해여~ 미국에서 6개월 여행할 때 제 살의 상당수 지분을 갖고 있던 것도 던킨도넛, 크리스피 도넛 그리고 이름도 기억 안 나는 각종 개인 브랜드 도넛들였어요. 제가 그 때 마음을 좀 다잡고 한국에 도넛 브랜드를 창업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다면 노티드 도넛 같은 브랜드를 만들었을까요? ㅎㅎㅎ 노티드 도넛 창넙하신 분은 최소 천재인 겁니다. 누구나 다 그렇게 상품을 브랜드화 해서 각종 상품들끼지 엮어서 판매할 수 없다는 거 다들 아시죠? 전 한국 방문하면 꼭 노티드 도넛 먹으러 가요 ㅎㅎㅎ 유행이든 아니든 너무 좋아해요.



특히 전 요 케이크가 좋아요:) 케이크 남는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가족끼리 나눠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부모님께서도 유독 노티드 도넛은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아하세요~



방콕에서는 팀홀튼 도넛과 크리스피 도넛으로 제 살의 지분을 또 늘리다 너무 귀엽운 도넛 가게를 발견하곤 여기를 자주 가요. 바로바로 Chubby Dough 쳐비도넛 . 상호명이 좀 그렇지만….맛있으면 0칼로리.

728x90

저는 월도프아스토리아 방콕과 가까운 센트럴월드점으로 다니는데 시암파라곤 지하에서도 봤어요~ 시암파라곤은 센트럴월드점처럼 크진 않고 가판대 같은 곳에서 판매해요.

저는 이 중에서 cinamon sugar 시나몬슈거, boston cream 보스턴크림 그리고 blueberry cheesecake pie 블루베리 치즈케익파이를 좋아해요. 표면에 탕후루 마냥 설탕을 녹여서 굳힌 Chubby crack 쳐비크랙이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아요.

포장을 할 경우 도넛 하나하나 종이백에 넣어줘서 맛이 섞이지 않아 좋아여. 포장하셨다가 여행하면서 당떨어질 때 하나씩 드셔도 좋고 매장에서 직접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방이 핑크색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놔서 사진 찍기 예쁘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728x90